There were 1,594 press releases posted in the last 24 hours and 413,117 in the last 365 days.

Gausium의 획기적인 자율주행 서비스 로봇

Gausium Scrubber 50 Pro

Gausium Delivery X1 Pro

SHANGHAI, CHINA, August 9, 2022 /EINPresswire.com/ -- Gausium(별칭 “Gaussian Robotics”)은 최근에 암스테르담 혁신상과 유럽 청소 및 위생상이라는 두 가지 최고 수준의 청소 산업 상을 수상한 자율 청소 및 서비스 로봇의 선도적인 솔루션 제공업체입니다. 이 회사는 전례 없이 똑똑하고 포괄적인 상업용 청소 로봇 포트폴리오로 업계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으며 다양한 크기와 바닥 표면을 가진 광범위한 시설의 응용 분야를 포괄합니다. Gausium의 로봇 공학 기술의 만능 강점을 기반으로 하는 Gausium 로봇은 업계 최고의 탐색, 사용자 친화적인 앱, 최소한의 작업 개입 및 클라우드 기반 유지 관리의 속성을 공유합니다.

Vacuum 40 시리즈
Vacuum 40은 자율주행 청소 로봇입니다. 컴팩트하게 설계되어 부드러운 바닥과 단단한 바닥 유형 모두에 적용할 수 있는 Vacuum 40은 좁은 복도 통로와 카펫 바닥이 있는 호텔에 이상적인 바닥 청소 솔루션입니다. 3D 카메라가 지원하여 바닥 유형을 식별하고 적절한 청소 모드로 자동 전환할 수 있습니다.
측면 브러시와 고정밀 센서가 있는 Vacuum 40은 제로 거리에서 가까운 가장자리를 따라 청소할 수 있습니다. 또한 24kPa 흡입 모터로 미세 먼지와 부스러기를 손쉽게 흡입할 수 있습니다. 분무 소독 또는 아로마 확산을 위해 로봇에 옵션 디퓨저 키트를 장착하여 의료용 H13 HEPA 필터와 아로마 분무기로 깨끗하고 쾌적한 공기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적용 시설: 호텔, 병원, 학교, 슈퍼마켓, 전시장 등

Scrubber 50 시리즈
Scrubber 50 Pro는 AI 기반 습식 로봇 청소 장비이며 Gausium의 베스트셀러 모델입니다. 딥 러닝 알고리즘은 2D LiDAR, 3D 및 RGB 카메라의 센서 융합 내에 통합되어 로봇에 고정밀 환경 인식과 실시간 상황에 따라 고급 작업 결정을 내릴 수 있는 능력을 부여합니다. 획기적인 자동 습식 청소 기능을 통해 얼룩이 바닥 전체에 퍼지기 전에 바로 감지하고 제거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부분만 청소하면 최대 400%의 효율 향상과 에너지 소비를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물 재활용 여과 시스템이 내장된 Scrubber 50 Pro는 물 사용량도 약 80% 줄입니다.
적용 시설: 쇼핑 센터, 슈퍼마켓, 교통 허브, 사무실 건물, 호텔, 병원, 학교 등

Scrubber 75 시리즈
Scrubber 75는 강력한 플로어 청소 스크러버입니다. 뛰어난 환경 인식과 스마트한 장애물 회피를 보장하는 20개 이상의 센서가 기계 본체 전체에 장착되어 있습니다. 750mm의 스크러빙 폭과 75L의 깨끗한 물 탱크를 갖춘 로봇은 넓은 면적의 청소 임무에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Scrubber 75는 혁신적인 전면 장착 브러시 헤드, 인체공학적 스티어링 휠 및 스탠드온 페달을 통해 뛰어난 기동성을 제공합니다.
주차장 청소용으로 맞춤 제작된 Scrubber 75 P는 자동차 수준의 센서 및 조명 구성을 채택하여 많은 차량이 출입하는 역동적인 주차장 환경에서 안전한 작동을 보장합니다. 주차장 바닥에 묻은 기름때를 제거하기 위한 오일 클리닝 모드가 있습니다.
적용 시설: 쇼핑 센터, 슈퍼마켓, 교통 허브, 제조 공장, 물류 창고, 광장, 주차장 등

Phantas
Phantas는 Gausium의 차세대 플로어 로봇 청소기입니다. 리테일 및 작업 공간과 같은 중소 규모의 상업 시설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혁신적인 제품입니다. Phantas Gausium은 4가지 청소 모드, 우수한 통과성, 완전 자율 매핑, 딥 러닝 기반 3D 인식 및 자율 얼룩 청소를 통한 400% 효율성 향상을 제공할 수 있는 완전히 새로운 차세대 지능형 청소 로봇입니다. .
Phantas는 시장에서 가장 작고, 임팩트한 상업용 바닥 청소 로봇입니다. 컴팩트한 크기로 테이블 아래 공간과 같은 좁은 공간에서 유연한 이동 및 청소 작업이 가능합니다. 딥 러닝으로 구동되는 Phantas는 바닥 유형을 식별하고 작동 모드를 자동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오물을 감지하고 자동 청소를 수행하고 장애물 유형을 인식하여 현명한 회피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해당 시설: 소매점, 작업 공간, 병원, 아파트

Delivery X1 시리즈
Gausium X 시리즈는 노동력 부족과 인건비 증가가 가장 큰 과제인 서비스 산업에 비용 효율적인 스마트 배송 솔루션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자율주행 배송 로봇 제품군입니다. X1은 배송 라인의 첫 번째 제품으로 음식, 음료 또는 다양한 화물의 기본적인 지점 간 자율 배송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로봇은 Gausium의 업계 최고의 내비게이션 기술과 최첨단 센서 시스템으로 구동되는 고급 위치 파악 및 환경 인식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고급 충격 완화 메커니즘을 채택하여 안정적이고 유출 방지 전달 프로세스를 제공합니다.
X1 Pro의 트레이에는 중량 센서와 로드 상태를 감지하고 신호를 보내는 LED 표시등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고객이 짐을 비우면 로봇은 자동으로 다음 작업을 위해 출발합니다. 사람 감지용 AI 카메라(옵션)를 사용하면 X1 Pro는 사람들과 능동적으로 상호 작용하여 비즈니스에 더 많은 트래픽을 유치할 수 있습니다.
해당 시설: 레스토랑, 호텔, 병원, 사무실 건물, 도서관

Wilson Dong
Gausium
email us here
Visit us on social media:
Facebook
Linked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