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re were 1,873 press releases posted in the last 24 hours and 398,228 in the last 365 days.

‘Spice Connection’, 인도네시아 요리 여행

Ayam Betutu

Rosella Gin Tonic

베 자나 야외 전망

Nasi Tumpeng

Bika Ambon

NUSA DUA, BALI, INDONESIA, October 17, 2019 /EINPresswire.com/ -- 리츠칼튼 발리는 한 달 동안 길게 열리는 인도네시아의 전설적 요리 축제인 ‘The Spice Connection’ 를 소개하게 되어서 매우 기쁩니다.

2019년 11월 4일 문을 연 럭셔리 해변 리조트의 시그니처 인도네시아 레스토랑 베자냐는 본 이벤트를 통해 인도네시아의 향신료로 만드는 특별 요리를 선보입니다.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이벤트에는 유명한 작가 이자 쉐프인 Petty Elliot이 참여합니다. 그녀는 2015년 Peak Magazine에서 ‘인도네시아를 이끄는 여성’ 중 한 명으로 선정된 바가 있습니다. 페티의 첫 책인 ‘파파야 플라워’는 그녀의 고향인 북쪽 술루웨시의 음식을 집중 조명하였고 ‘자카르타 바이츠’ 의 작가이기도 한 그녀는 발리와 자카르타 전역의 호텔에서 유명한 게스트 쉐프 겸 컨설턴트이기도 합니다.

페티는 리조트의 종 주방장인 Raymond Siek 과 그의 재능있는 팀원인 Bejan과 같이 하이라이트로써 알 라 카르테 만찬, 테마 뷔페, 쉐프 가든에서 함께하는 특별한 오찬 ‘Spice Tour’, 와인 디너 및 쿠킹 클래스를 함께할 것입니다. 각 주마다 다음과 같이 각 다른 지역의 특산 메뉴를 선보일 것입니다. 수마트라 11월 4일-10일 , 자바 11월 11일-17일, 발리 11월 18일-25일 그리고 술루웨시 11월 25일 – 12월 1 일.
.

투숙객은 군도 전역의 감미로운 맛을 느낄 수 있도록 지역적 영향을 받은 다양한 음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수마트라 음식인 맛있는 아체식 튀긴 면과 그린 랍스터, 레드 삼발, 조미료가 들어간 Mie Goreng Aceh, 자바의 가장 유명한 음식으로 육두구, 계피, 스타아니스를 넣은 향기로운 옥스테일 수프인Sup Buntut와serabi pandan 그리고 솔잎과 홍당 소스를 곁들인 섬세한 팬케이트인 sos gula merah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발리의 특산품으로 풍부한 강황으로 반쯤 찌고 구운 닭고기인 향긋한 Ayam Betutu 그리고 생생한 샬롯 sambal matah 과 신선한 닭고기 스튜인 Ayam Rica Rica 와 감자와 레몬 바질과 함께 갓 구운 도미의 살코기인 Pepes Ikan 도 함께 맛보실 수 있습니다.

누사두아의 절벽 위에 위치하여 높은 곳에서의 인도양 절경을 감상할 수 있는 베자냐 레스토랑은 리츠칼튼 발리에서 개최하는 이 혁신적인 음식 축제에 이상적인 배경이 될 것입니다. 발리에서 유명한 레스토랑 중 하나인 이 곳은 2019년 7월에 열린 일류의 월드 럭셔리 레스토랑 어워드에서 ‘가장 고급스러운 경치’ 부분으로 수상한 사례가 있습니다.

곧 열릴 ‘Spice Connection’이벤트와 리츠칼튼 발리의 그 밖의 다양한 요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rc.dpssw.restaurant.reservation@ritzcarlton.com 또는 유선 전화 +(62) 361 849 8988로 연락 주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

리츠칼튼 발리에 대하여

아름다운 해변과 절벽 위에 위치하고 있는 리츠칼튼 발리는 우아한 열대지방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럭셔리 리조트입니다. 인도양의 에메랄드 푸른 빛 바다의 조용한 전망을 자랑하는 리츠칼튼 발리는 279개의 스위트 룸과 발리 최고의 빌라로 손꼽히는 만큼 34개의 넓은 빌라로 구성되어 있어, 현대적인 발리의 고급스러움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해변을 바라보는 리츠칼튼 클럽, 6개의 세련된 식사 장소, 이국적인 해양 스타일의 스파, 그리고 모든 연령의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제공하는 리츠 키즈 클럽이 있습니다. 아름다운 해변가에 위치한 웨딩 채플은 완벽한 결혼식을 위해 자연 친화적인 환경을 조성하며, 다양한 야외 행사 장소와 화려한 이벤트공간은 발리에서의 축하행사와 결혼 피로연 등을 위한 완벽한 장소입니다. 잘 정돈 된 회의장, 럭셔리한 미팅 공간, 맞춤형 패키지 및 숙련된 이벤트 주최자들이 발리에서 MICE 관광 행사를 기획 하시는 분들께 매력적으로 다가갈 것입니다. 비즈니스, 휴양, 로맨스와 같이 어떠한 여행에도 리츠칼튼 발리는 인생에서 항상 기억에 남을수 있는 소중한 순간들을 만들어 드립니다. 페이스북(Facebook), 인스타그램 (Instagram), 트위터 (Twitter), 유튜브(Youtube), 링크드인(LinkedIn), 구글플러스 (Google+), 위챗(wechatid:ritzcarltonbali) 에서 저희를 팔로우해 보세요.

Prhativi Dyah
The Ritz-Carlton, Bali
+62 361 8498988
email us here
Visit us on social media:
Facebook
Twitter
LinkedIn

Bejana-The Ritz-Carlton, Bali의 인도네시아 레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