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re were 1,622 press releases posted in the last 24 hours and 413,138 in the last 365 days.

아시아 최고의 패밀리 비치 리조트, 리츠칼튼 발리

발리의 리츠 칼튼 (Ritz-Carlton)은 명품 월드 럭셔리 호텔 상을 수상했습니다.

Ritz-Kids의 끝없는 즐거움

해변으로 가족 모닥불

Ritz Kids는 아이들을위한 교육 활동을 제공합니다.

이 리조트는 누사 두아 (Nusa Dua)의 아름다운 관광지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세계적인 시상식에서 인정받고 월드 럭셔리 호텔 어워드에서 2년 연속 최고의 패밀리 리조트로 선정된 것은 우리의 자랑스러운 성과이며 영광입니다.”
— Karim Tayach

NUSA DUA, BALI, INDONESIA, November 13, 2018 /EINPresswire.com/ -- 리츠칼튼 발리가 2018년 11월 10일 열린 발리 갈라 이벤트에서 최고의 패밀리 리조트로 선정됨으로써 월드 럭셔리 호텔 어워드 수상이라는 또 한 번의 영광스러운 경력이 추가되었습니다.

Karim Tayach 총 지배인은 “세계적인 시상식에서 인정받고 월드 럭셔리 호텔 어워드에서 2년 연속 최고의 패밀리 리조트로 선정된 것은 우리의 자랑스러운 성과이며 영광입니다. 리츠칼튼 발리는 어른부터 어린이 투숙객 모두에게 잊지못할 기억을 선사할 것입니다. 또한, 프라이빗 풀빌라와 스위트 객실에 머물며 가족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준비하고 있는 저희 리츠칼튼 발리에서는 언제나 가족 여행객을 환영합니다.” 라고 전했습니다.
2006년에 설립된 월드 럭셔리 호텔 상은 전 세계의 여행객과 관계자들의 투표로 선정되며, 전 세계의 호텔에 국제적인 인정을 받을 수 있어 최고급 호텔 시장에서 최고의 성과 지표로도 활용됩니다.


리츠키즈는 분위기 있는 클럽 하우스와 수영장을 제공하고 나이트 사파리체험부터 어린 어부 되기나 어린 인어공주 체험 같이 전 연령의 어린이 투숙객에게 알맞은 교육적인 활동들을 제공합니다. 가족들이 함께 체험할 수 있는 활동에는 별이 빛나는 밤하늘 아래서 즐기는 비치프론트 시네마, 연 날리기, 거북이 보호프로그램 등이 있습니다. 럭셔리 객실과 온 가족이 함께 있을 수 있는 충분한 공간 그리고 바다 앞에 위치한 수영장과 하얀 모래사장은 즐거운 가족 휴가를 위한 완벽한 공간입니다.

발리의 최고의 호텔을 수상한 이 호텔은 휴가나 출장으로 온 모든 투숙객들께 잊지 못할 5성급 럭셔리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호텔에 오신 투숙객들은 호텔의 넓은 공간과 위치, 럭셔리한 시설과 전문적인 직원들의 친절한 서비스를 마주할 수 있습니다. 누사두아 아름다운 관광지에 위치한 리조트에서는 푸른 빛의 열대 정원과 눈부신 백사장의 드라마틱한 전경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투숙객들은 리조트에서 최고의 식사를 즐길 수 있고 수영장이 옆에 있는 스위트 룸이나 빌라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컨시어지 직원들은 발리 섬의 자연에서 오는 소리와 빛을 탐험하고 싶어하는 투숙객들을 위해 여행 일정표를 제공합니다. 이 여행 일정에는 몸의 건강을 찾기 위한 발리식 영혼 정화 의식부터 무동력 수상 스포츠까지 다양한 일정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이 리조트는 발리에서 열리는 미팅이나 컨퍼런스에도 다양한 영감을 주는 한편, 로맨틱한 비치프론트를 배경으로 하는 우아한 결혼식 세팅을 통해 환상적인 결혼식도 만들어드립니다.


# # #

리츠칼튼 발리에 대해서
아름다운 해변과 절벽 위에 위치하고 있는 리츠칼튼 발리는 열대지방의 우아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럭셔리 리조트입니다. 인도양의 에메랄드 푸른 빛 바다의 조용한 전망을 자랑하는 리츠칼튼 발리는 279개의 스위트 룸과 34개의 넓은 빌라로 구성되어 있어 현대적인 발리의 고급스러움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해변을 바라보는 리츠칼튼 클럽, 6개의 세련된 식사 장소, 이국적인 해양 스타일의 스파, 그리고 모든 연령의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이 있는 리츠 키즈가 있습니다. 아름다운 해변가에 위치한 예배당은 완벽한 결혼식을 위해 자연 친화적인 환경을 조성합니다. 다양한 야외 이벤트 장소와 화려한 공간은 발리에서 축하 행사와 결혼 피로연을 위한 완벽한 장소로 제공됩니다. 잘 정돈 된 회의장, 럭셔리한 미팅 공간, 맞춤형 패키지 및 숙련된 이벤트 주최자들은 발리에서 MICE 관광 이벤트를 기획 하는 분들께 매력적으로 다가갈 것입니다. 비즈니스, 휴양, 로맨스와 같이 어떠한 여행에도 리츠칼튼 발리는 인생에서 기억에 남는 순간을 만들어 드립니다. 페이스북(Facebook), 인스타그램(Instagram), 트위터(Twitter), 유투브(Youtube), 링크인(LinkedIn)에서 저희를 검색해 보세요.

Prhativi Dyah
The Ritz-Carlton, Bali
+62 361 848988
email us here
Visit us on social media:
Facebook
Twitter
Google+
LinkedIn

발리 최고의 럭셔리 빌라